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 

    •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에서 "배송중"을 클릭하시면,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주문 후에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  •  

    • 이미 주문하신 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어려우십니다.

     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하시거나,

      "주문중"단계에서  고객센터>1:1문의에 게시글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 1588-1185로 문의주시면 변경해서 배송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•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 

    •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   

  • 묶음배송을 받고싶어요.
  •  

    • 주문하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한번에 결제하시면, 묶음 배송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 합포장되어 배송됩니다.
      단, 매트와 같이 부피가 커서 합포장이 불가능한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당일배송을 받을수 있나요?
  •  

    • 핀덴에서는 당일 결제 오전 9시까지 결제하시면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(배송일은 출하일로부터 1-2일 소요) 

       

      오전 9시 이후 결제하시면 그 다음날 출고가 되오니 결제 시 참고 바랍니다.
      (배송일은 출하일로부터 1-2일 소요)​ 

     

  •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 

    • 주문을 하시면 "배송준비중" 단계는 주문을 확인하는 단계이며 "배송중"으로 바뀌면 송장번호가 SMS로 발송되며 배송이 시작됩니다. 배송기일은 보통 1-2일이 소요됩니다. (CJ 대한통운 이용)

      * 배송일이 공휴일, 주말과 겹칠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배송됩니다

     

대표이사 변재용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통신판매업신고 제2008-서울마포-0281호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연호 (findencc@eduhansol.co.kr)사업자등록번호105-81-48593팩스번호

대표전화 1588-1185판매원 ㈜한솔교육